[한국영화감독]-Best6
2022. 6. 14. 09:14ㆍ카테고리 없음
728x90
이창동
김태용
이명세
박찬욱
나홍진
봉준호
그리고 그들의 최고 작품들..
"한국 영화가 도달할 수 있는 깊이 곧 이창동 감독이 도달한 깊이다"..위대한 감독 이창동 감독..그의 최고작은 '밀양'
전도연 배우 에게도 최고작 <밀양>.칸 여우주연상 수상작,송강호 배우는 영화 자체에서 연기가 환경이 되었다.신애(전도연)가 활동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 종찬(송강호) 그는 정말 위대한 배우다.밀양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연기 잘하는 두 배우와 최고의 감독이 만들어낸 명작이다.가장 한국적인 영화를 만든다.리얼리즘의 대가 이창동 감독
20년 동안 단 세편..마음의 풍경을 그려내는 탁월한 능력자..김태용 감독(탕웨이 남편..벌써 졌다).인물들을 근심하게 만든다..감수성이 풍부한 김태용 감독의 독보적인 세계
김태용 감독의 최고작은 '가족의 탄생'..제목 빼고 다 좋은 영화..김태용의 매력을 보여주는 일곱명의 캐릭터 조형..
'영화 근본주의자''영화 원리주의자''이명세는 하나밖에 없다' 이미지로 사유하는 이명세 감독..명확한 본인만의 세계.이명세 월드가 보여주는 확고한 인장..
이명세 감독의 최고작은 <인정사정 볼것없다>.이 영화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우리나라 최고 액션영화.처음부터 끝까지 킬링 포인트.
세상에서 가장 지독한 감독중 하나,끝까지 간다,야심과 능력을 겸비하고 그 의지도 있고 그걸 구체화할수 있는 감독.밑바닥까지 뚫고 들어가는 감독 추격자<황해<곡성..갈수록 좋아지는 그의 작품
나홍진 감독의 최고작은 '곡성'.사람을 낚는 이야기,사람을 현혹시키는 영화.후반부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좋은 이야기는 그물과 같다"..가장 넓은 그물을 던진 작품 '곡성'입니다.
칸의 남자.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한국 감독중 하나.탁월한 감독.기생충 이전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 <올드보이> 한국을 대표하는 감독 박찬욱.가장 다면적이고 입체적인 박찬욱표 영화.
박찬욱 감독의 최고작은 '올드보이' 예술가의 최고 덕목인 유니크한 측면에서 박찬욱 감독의 작품은 황홀할 정도의 느낌이 분명이 있다.
한국 영화 간판 스타, 만인이 사랑하는, 어나더 레벨의 상품성,봉준호 감독..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장 많은 관객을 함께 끌고 가는 봉감독의 영화 세계.이렇게 뛰어난 작품을 만들어 내는 사람이 천만 관객을 두번이나 넘겼다.어메이징 그 자체..
한국 영화의 위상을 가장 높인 작품,전설적일수 밖에 없는 작품.<기생충>가장 많은 사람에게 통하는 방식으로 가장 멋진 영화를 만들가고 있는 봉준호 감독..현재 한국 영화의 활화산 같은 그런 인상을 만든 결정적인 단 한 명의 감독이 있다면 ..그가 바로 봉준호 감독이다.봉준호 감독의 정점은 아직 오지 않았다..앞으로 더 좋은 작품이 나올것이다.
-우리나라 영화 발전에 이바지 하고 최고의 작품을 위해 노고가 많으신 대한민국 영화계 모든 분들을 응원하며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