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으로 6년만의 스크린 복귀]-김우빈 배우

2022. 6. 19. 09:00Movie&Darma/Actor

728x90
암도적 아우라
우월한 기럭지
남다른 어깨넓이
강렬한 인상
로우톤의 무게감 있는 목소리
존재감 있는 배우
김우빈 배우 입니다

본명-김현중(광산김씨 39세손)
1989년 7월 16일생
188cm/B형
전주효문초등학교
전주우전중학교
전일고등학교
대경대학교(모델과/전문학사)
전주대학교(공연엔터테인먼트학/학사)
병역면제 카톡릭
소속사-에이엠엔터테인먼트
카톨릭(베네딕토)
MBTI-INTP

2008년 김서룡옴므쇼 모델로 데뷔한 김우빈 배우.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합니다.당시 새빨간 머리와 강한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이수혁,홍종현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집니다.

[신사의 품격 김동협 역]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서이수(김하늘 배우)를 짝사랑하는 제자 김동협 역을 맡으며 이름을 제대로 알리기 시작합니다.

2012~13년 학교2013과 상속자들에서 각 박흥수 역과 최영도 역 으로 열연..김우빈이 교복을 입으면 성공한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합니다.특히 상속자들을 통해 많은 여성팬을 양산해 냈습니다.

2013년 곽경택 감독의 <친구2>로 영화주연 데뷔를 합니다..유오성,주진모 배우와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단박에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르며 그의 연기력을 인정받은 작품..

2014년 영화 <기술자들>에선 다재다능한 금고털이범 지혁 역을 맡으면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에선 강하늘 배우와 이준호 배우와 함께 출연..인기만 많은 치호 역을 맡으며 스무살 청춘들의 동감을 얻으며 배우로서의 연기 스펙트럼을 사정없이 넓혀갑니다.

2016년 KBS 드라마 <함부러 애틋하게>에선 신준영 역을 맡아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된 톱스타의 감정선과 '수지'와의 로맨틱한 호흡으로 또한번 그만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2016년 영화 <마스터>에선 박장군 역을 맡으며 대배우 이병헌과 강동원과의 호흡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내며 영화의 성공과 함께 호평을 받았고..차기작 검토중 2017년 5월 24일 비인두암 진단으로..투병하게 됩니다.

다행히 2019년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무대에 등장 공식적으로 복귀를 합니다..

최근 종영한 노희경 작가의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한지민 배우와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보여주며 성공적인 드라마 복귀 신고식을 마쳤고..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에 가드역으로 개봉 대기중입니다.

[외계+인 가드역 김우빈 배우]

마스터 이후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김우빈 배우는 <외계+인>에서 오랜 시간 지구에 머물며 임무를 수행하던 '가드'역으로 외계인 죄수의 갑작스러운 탈옥으로 인해 위기를 맞닥트리게 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특히 김우빈 배우는 고난도 와이어 액션 등 액션연기에 도전한 것은 물론 절제된 감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외계+인>기대하며 포스팅 마침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