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 메이]-일본의 국민 여동생

2022. 6. 14. 20:59Movie&Darma/Actor

728x90

-특유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
-큰 눈과 짙은 쌍꺼풀
-입꼬리 보조개
-이목구비가 뚜렷해
-화려한 스타일링도 잘 어울리는 배우
-일본 여자 배우들의 장점을 모두 모아놓은 얼굴
-일본청춘들의 아이콘
-나가노 메이 입니다

본명을 그대로 싸고 있네요..본명도 나가노메이 이고 1999년 9월 24일 도쿄도에서 태어났꼬 163cm에 AB형이고 소속사는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이라는 곳이에용

초등학교 3학년 재학중 스카웃되어 2009년 영화 '하드 리벤지,밀리 블러들 배틀' 아역으로 데뷔한 나가노 메이.스카웃 당시 엄마는 거절했지만 나가노 메이 본인이 연예인이 되면 좋아하는 프로에 출연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엄마를 설득해 소속사에 들어갔다고 하니 어릴때 부터 연앤에 무쟈게 되고 싶었나 봐요 ㅎㅎ

2008년 브리이크 여배우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차세대를 이끌어나갈 유망한 배우로 손꼽혔꼬. 사적으로 우리나라에 2번 놀러온 적이 있고 한국어를 공부하는 중입니다..우리나라를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이랍니당..일본 배우들이 우리나라 영화나 문화를 요새 참 좋아하는것 같아 기분좋지요 ㅎㅎ

10대에서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의 연기가 가능한 배우이며 특히 교복이 잘어울리는 배우이고 액션이나 멜로 로코 등 가리지 않고 해내는 일본 젊은이들의 청춘의 아이콘 같은 배우..어찌보면 아오이유우하고도 닮은것 같고 어찌보면 우리나라 배우들과도 흡사한 일본에서 보기드믄 유형의 예쁜 배우에용..

소금라면을 좋아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운정을 좋아해 모든 종류의 면허를 따는게 목표이고 여행도 좋아한다고 하네요..노래도 좋아해서 콘서트도 많이 다니며 기타와 드럼을 잘칩니다.육상부를 했을 정도로 달리기도 잘합니다.예체능에 특화된 배우가 아닐까 하네요 ㅎㅎ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조연 가리지 않고 열심한 나가노 메이는 2017년 신인상을 시작으로 2022년 일본아카데미 우수 여주주연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수상하는 등 상당히 연기력도 인정받고 있는 배우라네요..차세대 일본 여배우의 대표주자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ㅎㅎ

기분좋은 페이스와 귀여움으로 일본 국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나가노 메이..그녀를 응원하며 포스팅 마침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