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 감독의 숨겨진 명작 찾기]-하이힐

2022. 7. 1. 17:58Movie&Darma

728x90

-차승원의 파격적인 여장 연기

-장진 감독의 색다른 느와르

-차승원/오정세/이솜 외

-2014년작 영화 '하이힐'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안타까운 작품인데요.장진 감독 스타일의 작품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흥행이 안돼는 바램에 이 작품 부터 장진연출이 하향세를 타지 않았나 싶습니다..차승원 배우의 멋진 액션과 오정세 이솜 배우의 연기가 너무 좋았던 작품 2017년 장진 감독의 '하이힐' 입니다

장진 감독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본인만의 유머 스타일로 센스있는 연출로 유명했던 감독이지요.필름있구다 대표이고 후배양성에도 힘을 쓰고 있는 감독입니다. 연극무대도 자주 연출하고..킬러들의수다/아는여자/거룩한 계보 등 잼있는 작품을 많이 연출한 감독입니다..너무나 재주가 많은 사람이라 방송에도 활발히 활동했었지요 요샌 통 안보이지만 ㅋㅋ..SNL 등 다른 예능에서도 재밌엇는데..ㅠㅠ

크~ 차승원 배우는 아우라가 정말 장난 없지요.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 걍 전설로 불리우는 존재인데요..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갖추기 위해 더 더 더 거친 남자 모습으로 살아가는 캐릭터 입니다. (떡대가 넘 좋아서 여장은 쬐끔 그르트라구요).멀 해도 멋진 남자 특히 작정하고 보여주는 액션씬는 장관입니다..액션씬만 보면 정말 잘 만든 영화에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 오정세 배우.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악역에 특화된 배우라 할수 잇지요 ㅎㅎ오정세 배우는 극중 조직의 2인자 허곤 역으로 정말 폭 넓은 감정연기를 선사합니다..영화 시크릿에서도 호흡을 맞춘 차승원 배우가 오정세 배우를 극찬한 적이 있지요.몰입감이 좋은 배우라고.ㅎㅎ 지금은 머 대세배우가 됬으니깐 머..정말 연기 잘하지요..ㅎㅎ

너무나 풋풋한 시절의 이솜 배우 장미역으로 열연 했는데요..아주 은밀한 매력을 발산합니다..작중엔 지욱(차승원)을 돕는 바텐도 역할이면서 지욱이 유일하게 끝까지 지키고 싶어한 존재로 이솜 배우만의 독특하고 은밀한 매력을 볼수 있습니다.이 외에도 이엘/송영창/김응수/고경표 배우등이 출연 열연하였습니다

장진 감독의 트렌스젠더 발언으로 곤욕을 치르기도 했고 아무래도 성소수자에 관한 영화이다 보니 특히나 차승원 배우의 여장은 정말 ㅋㅋㅋㅋ 하지만 액션씬 하나는 정말 일품입니다..빗속 결투씬도 예술이고, 근데 작품자체가 차승원 배우 윈맨쇼같은 영화라..오정세 배우 말고는 머 딱히 다른 배우들은 소모되버리고 아쉬운 부분이 많아요..장진특유의 코믹적인요소 차승원 배우 와 오정세 배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할만합니다..흥행이 많이 아쉬웠던 영화 <하이힐>이었습니다.
728x90